일기방

2020.05.24(일)

버팀목2 2020. 6. 3. 08:38

2020.05.24(일) 흐림

오늘 산에 가보려고 했더니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 인터넷 뉴스에 떠 있는데

스마트폰 통영 날씨에는 그냥 흐리다고만 되어 있습니다.

어제 미륵산에 오랜만에 한번 가보려고 맘먹었다가 못 가고 말았네요

오늘은 어찌 되었건 어디로 가든지 무조건 배낭매고 나서야 되는데

아침밥 먹고 슬슬 내띠 볼까 합니다.

그래서 우선 동행할 일행부터 찾아 보았습니다.

마침 박XX씨가 갈 수 있다고 해서

09:00경에 북신동 현대자동차 서비스 앞에서 만나자고 해놓고 보니 시간을 너무 다급하게 잡은 것 같았습니다.

막상 뱉어 놓고 보니

내가 바빠졌습니다.

대충 챙겨 입고는 약속장소로 나가서 인근에 있는 김밥집에서 충무김밥 2인분을 사서 디백에 넣은 다음 배낭에 넣고는 돌아오니 동행할 일행이 도착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엄홍길기념관 앞으로 가서 주차를 시키고는 둘레길로 산행을 시작했는데

산행 안내 시그널이 새로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엄홍길 기념관에서 대명사까지 6.2km.

마애불을 거쳐서 거북바위 쪽으로 갔다가 정상에 올랐다가 부근에서 점심을 먹고는 주능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녁에는 퇴직자 모임인 부르고회 월례회가 슬이네 식당에서 있었고

총무 가족이 호프집을 개업했다고 해서 단체로 방문하면서 3만 원씩 거출해가지고 27만원인데

20만원은 축의금으로 주고 나머지는 호프값으로 계산하라고 하고는 먼저 귀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