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산 산행

후지산 -4-

버팀목2 2012. 7. 15. 10:34

아침 7시 나리타 가든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출고된지 22년이 된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나리타 신승사 사찰 관광에 나섰다

마침 신승사 앞에 도착하자 이 고장 축제(맛져리)가 시작되고 있었다

신승사 사찰 주변엔 명승지로서 기존 기념품 파는 상점과 식당들이 있는 상가도 있지만 축제기간에만 열리는 야시장도 있었다

신승사 사찰 정문

사찰에는 예불시간이었다

법당에는 부처님이 없었고..

기존에 있던 신승사 주변 상가 풍경

민물장어 구이집

이곳에도 축제기간에 지역 상가 주인이 축제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찬조금을 주는 풍습이 있었다

솜사탕 집

나리타 신승사 사찰 관광을 끝으로 일본에서의 3박4일 일정을 모두 끝내고

동경 나리타 국제공항으로 이동하여 13:55 동경발 부산 김해국제공항행 에어 부산 여객기에 몸을 실었다

점심은 기내식으로 간단히 해결하고

16:15경 김해국제공항에 도착하여 입국 수속을 마치고 대기중인 동백관광버스에 올라

통영으로 와서 죽림 주원명가에서 오리탕으로 여행 일정을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