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방

마음을 다스리는 글 - 퍼온 글

버팀목2 2008. 1. 22. 21:52
LONG 글의 나머지 부분을 쓰시면 됩니다. ARTICLE

'글쓰기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마음을 다스리는 글 / 글쓴이 / 가을들녁비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나 자신에게 말을 건넨다 겸손 하라고 자만하지 말라고 남을 인정하여 마음에 담으라고 내 영혼이 숨쉬는 그날까지, [ 자신을 다스려야 한다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세상을 배워야 한다 내가 살아가는 세상을 내가 아니고 우리가 되어야 산다 나는 존재할 뿐이다 우리가 있기에 많이 수구려야 한다 남을 인정하기 위하여 자신을 숙여야 인정 받는다, [ 세상을 배워야 한다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자신의(자아)를 살펴야 한다 어느순간 나의(자아)는 없기에 언제나 돌아보며 자아를 찾아야 한다 자신이 존재하는(삶)을 살아 가려면 나의 주체를 찾아야 한다 어지러운 세상 속에서의 나를, [ 자신을 돌아보라 ]
잠시라도 마음을 돌리면 나는 간곳이 없다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고 무한한 자신을 만들어 가야 한다 도태되지 않는(삶)을 살아 가려면 깨우침이 있어야 한다 나의 자아를 위한 깨우침, [ 깨우침을 생각하라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중간의 정점에 위치해야 한다 나의 능력과 꿈을 펼치기 위해서 바탕을 견고히 만들어 가야만 한다 머나먼 날의 자신을 키워 가려면 무리에서 도태되지 말아야 한다 경쟁이 있어야 내가 발전할수 있기에 성실하게 살아가야 한다 나의 능력을 발휘 하려면, [ 중심에 서야한다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언제나 벗님이 많아야 한다 진실하고 우리가 될수있는 벗님을 가까이에 두어야 한다 건강하고 즐거운 경쟁을 위하여 능력있는 이를 경쟁 상대로 삼아야 한다 그래야 내가 발전할수 있기에, [ 아름다운 경쟁을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외로워 지지마라 도태 되기에 자신감 있는 연심으로 경쟁하라 어려운 일이 닥아오면 노력하여 처리하라 나는 할수있어 라는 자신을 같는 인생관을 가져야 한다, [ 외로우면 도태된다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즐거움만 생각하라 빛이 보인다 마음에 따뜻한 사랑을 품어라 아름다운 벗들이 닥아온다 즐거웁게 웃어야 한다 주변이 늘 즐거움 으로 가득하다, [ 즐거운 생각을 하라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자신을 보여줘야 한다 나를 보여 주어야 상대도 자신을 보여준다 자신을 감추면 좋은벗을 곁에 둘수가 없다 머물어 주지 않는다 [ 자신을 보여줘라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아름다운 세상을 향하여 큰 소리로 외치며 전진하라 물러서는 자신은 약한모습 이기에 현대는 유한것이 강함이다, [ 유한 모습에 강인함 으로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작은 꽃 한송이도 생명을 소중히 하라 살아있는 생명은 무었이든 소중 하기에 살생은 피하라 자신을 나쁜 마음으로 병들게 하기에 잔인한 마음으로 변하는 어떠한 행동도 하지마라, [ 생명을 소중히 하는마음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언제나 즐거운 마음만 가져야 한다, 살아가는 세상을 위한 즐거움으로 승화될수 있는 아름다운 자신을 위하여 기나긴 인생의 여행을 위하여 많은 날들의 고통과 외로움을 이겨 내려는 이상을 가져야 아름다운 세계가 보이기 때문이다, [ 즐거운 인생을 위하여 ]
출처 : 너에게 편지를 방에서 스크랩

[스크랩] 어머니 가슴이 그립습니다  (0) 2008.05.02
고백-1-  (0) 2008.02.12
오늘도 감사하며 삽니다  (0) 2008.01.19
[스크랩] 배반의 장미  (0) 2007.12.10
[스크랩]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에  (0) 2007.11.03